2016/08 썸네일형 리스트형 Real-Time Polygonal-Light Shading with Linearly Transformed Cosines 출처 - https://labs.unity.com/article/real-time-polygonal-light-shading-linearly-transformed-cosines Real-Time Polygonal-Light Shading with Linearly Transformed Cosines Eric Heitz, Jonathan Dupuy, Stephen Hill and David NeubeltACM SIGGRAPH 2016 MotivationShading with area lights adds a great deal of realism to CG renders. However, it requires solving spherical equations that make it challenging fo.. 더보기 C# 컴파일 그리고 IL2CPP 출처 - http://blogs.unity3d.com/kr/2015/09/22/kr-csharp-compile-il2cpp/이글은 il2cpp를 이해하기전에, C#의 컴파일 과정을 설명하는 글입니다.사실 il2cpp가 나온지 꽤 되서, 저보다 더 자세히 아시는 분들도 많을꺼라 생각됩니다.이 블로그는 아직 il2cpp를 잘 모르는, 그리고 영어라 하면 머리에 쥐가 나는 분들을 위한 페이지라고 생각해 주시고 읽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꾸벅.(영어도 잘하시고, C# 컴파일에 난 빠삭하게 아신다고 하시는 분들은 요기 (AN INTRODUCTION TO IL2CPP INTERNALS)를 읽어 주세요 ^^;)자 그럼 설명 들어갑니다.il2cpp는 무엇일까요?간단하게 정의하면, IL코드를 C++형태로 변환하는 프로.. 더보기 이전 1 다음